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돌싱글즈5 출연진 직업 나이

돌싱글즈5 이미 유명했어? 깜짝 놀란 출연진 직업 스포

이제 막 1화를 방송했지만, 돌싱글즈5 출연진 직업이 스포로 다 공개되고 있다. 다른 연프와 달리 실명을 쓰다 보니 조금 유명세가 있는 경우엔 바로바로 정보가 나오는 모양이다. 이걸 일일이 다 찾은 분들도 대단하고 ㅎㅎ

여튼 이미 유명한 출연진도 있는 것 같고, 정말 다들 직업을 보면서 다시 한번 깜짝 놀랐다. 나이가 어린데도 불구하고 다들 만만찮은 직업을 가진 걸로 보인다. 과연 돌싱글즈5 직업은 뭘까?

손세아 직업이 가장 먼저 공개된 것으로 보인다. 유명한 업체의 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필라테스 강사로 알려졌다.

이미 다양한 포스터에도 등장하고 알고 있는 분들도 적지 않은 듯. 워낙에 출중한 외모를 갖고 있는지라 업계에서도 유명한 모양이다.

이름을 바꾸었다는 썰과 아이가 있다는 이야기도 들리는데 이 부분은 확실한 건 아닌 걸로 보인다.

 

백수진 직업은 공무원으로 알려졌다. 7급이라는 썰이 많다.

급은 확실치 않은 거 같고, 외모와 옷의 분위기로 보면 공무원일 가능성은 매우 높아 보인다.

박혜경 장새봄 두 사람의 직업은 앞선 두 출연진보다 스포가 좀 약하다.

일단 박혜경 직업은 예술 종사자 정도로 알려졌고, 장새봄 직업은 비서라는 후문이다. 일단 지켜보자.

 

손민성 직업은 춘천에서 공구 백화점을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대표는 부친이고, 손민성은 함께 운영하는 모양이다.

앞선 방송에서 연 매출 30억의 주인공이 아마도 손민성인 걸로 보인다.

심규덕 직업은 변호사, 본인이 만든 로펌의 패표이며 유명 로펌에서도 근무했던 경험이 있는 걸로 알려졌다.

서울대 경영학과를 졸업했고, 서울대 로스쿨을 거쳐 변호사가 되었다고. 스펙의 끝판왕으로 보인다.

한편 과거 EBS 방송에 나와 공부법을 말할 정도로 공부에는 출중했던 걸로 보인다. 서울대 경영이면 사실상 전교 1등 했지 싶다.

김규온 직업은 헬스트레이너, 크로스핏 대표라는 말도 있고 피트니스 사업을 하는 건 맞는 거 같다.

여러 대회에 출전한 사진들이 나오는 걸로 봐선 직업은 이쪽 분야는 틀림없어 보인다.

최종규 직업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다만 대기업 IT 개발자라는 소문이 있는 상태.

정확한 건 방송으로 봐야 할 듯.

현재 종규가 2표, 규온이 2표인 상태.

자신감 있던 민성은 0표, 규덕도 표를 얻지 못했다. 기억해두자 ㅋㅋ

자기소개 후, 직업과 재산 공개 후 어떻게 바뀌는지 ^^

여자는 혜경이 1표를 받은 상황이고, 다른 여자들은 아직 결과를 보여주지 않았다. 누가 최강 인기일지 진짜 궁금해진다.

9일 첫 방송된 MBN '돌싱글즈5'에서는 이혼의 아픔을 극복하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 '돌싱 하우스'에 입성하는 돌싱남녀의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이날 돌싱들은 90년 대생으로 예고된 가운데 이혜영, 이지혜, 유세윤, 은지원은 'MZ 돌싱'에 기대감을 드러냈는데요 첫 번째 돌싱으로 이혼 2년 차 손민성이 등장. MC들은 "훈남이다" "스타일부터 다르다"라며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혜영이 손민성의 훈훈함에 놀라자 유세윤은 "약간 김무열 씨 느낌 있죠?"라고 말했고 이에 이지혜는 "김무열 씨 있다. 어깨도 듬직한 스타일이고 매력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손민성은 "긴장감은 전혀 없고 오히려 기대랑 설렘이 컸던 것 같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두 번째 돌싱으로 이혼 1년 차 박혜경이 등장했는데 그는 "제자 주접도 많이 떨고 그래서, 이렇게 이야기하면 이상한 것 같은데 병맛? 제가 유일하지 않을까"라고 반전 매력을 예고했습니다. 또 첫인상 표 수 예상에서 몰표라고 말하며 역시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보였는데 이지혜는 "너무 예쁘다. 얼핏 봤는데 정유미 씨도 보였다"라고 놀랐습니다.

먼저 도착한 두 사람이 대화하며 서로를 알아가는 사이 세 번째 돌싱 이혼 1년 차 심규덕이 등장했고 MC들은 "아이돌 느낌인데?" "진짜 어린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심규덕은 "어린 나이에 이혼남이 되었는데 그 당시에는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을까?' 생각했다. 그러다가 우연히 '돌싱글즈'를 보게 됐는데 다시 사랑을 하고 싶어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전했습니다.

 

네 번째 돌싱은 이혼 2년 차 장새봄이 등장. 그는 "3~4주 전에 좋은 인연을 만나는 꿈을 꿨다"라며 "전 예전에도 지금도 딱 느낌을 본다. 재미있으신 분, 생각만 해도 설렌다"라고 밝혔습니다.

다섯 번째 돌싱은 이혼 3년 차 최종규가 등장했고 그는 첫인상에서 0표를 받을 거라 예측했지만 최종 커플 확률은 80% 이상이다 자신하며 "정말 사랑 하나로만 결혼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여섯 번째 돌싱으로는 이혼 1년 차 손세아가 등장했는데 그는 닮은 꼴 연예인으로 신세경, 김소은을 언급했고 그러면서 이상형으로 "외모는 크게 기준은 없는 것 같고 표현을 많이 해주는 분이 좋다"라고 밝혔습니다.

한자리에 모인 8인의 돌싱은 이혼에 대한 고충으로 대화를 나누며 서로 공감했는데요 이지혜는 "어려서 오히려 주변에 더 없을 수도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고 이혜영은 "다시 결혼하려는 마음을 갖고 있는 것도 존경스럽다"라고 덧붙였습니다.

MC들의 원픽도 공개됐는데 은지원은 박혜경, 유세윤은 장새봄, 이지혜는 최종규, 이혜영은 김규온, 오스틴강은 백수진이 궁금하다면서 원픽으로는 장세아를 선택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장새봄은 이상형으로 은지원을 언급했고 은지원은 "나 가수야"라며 내심 기분 좋은 모습을 보였는데 이지혜는 "은지원 1표 가능성 있어. '돌싱글즈6' 나가면 안 되냐"라고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돌싱녀들은 이동하는 차 안에서 돌싱이기 때문에 힘들었던 순간들을 털어놓으며 공감했고 그 모습을 보던 유세윤은" MZ 돌싱이라고 해서 젊음이 무기는 아닌가 봐"라며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숙소에 도착하자 최종규와 김규온은 손세아와 장새봄의 짐을 옮겨주며 은근히 관심을 어필했고 이내 첫인상 투표가 이어졌습니다. 남녀 모두 거리를 두고 마음에 담아둔 이성의 이름을 적었습니다.

심규덕은 차 안에서 밝힌 대로 박혜경을 선택. 박혜경, 배수진은 김규온에 투표하며 룸메이트끼리 선택이 겹쳤고 장새봄, 손세아 역시 최종규를 선택하며 첫인상 선택이 똑같았습니다.


저녁 식사가 마무리 될 쯤 돌싱들의 첫 번째 정보인 이혼 사유를 공개했는데요 손민성은 "이혼을 결정한 결정적인 사건이 있었다. 주차장에서 작은 사고가 있어서 전 아내 차 블랙박스를 보게 됐다. 영상을 봤는데 누구와 통화하는 게 하나 있었더라. 그냥 '잘 일어났냐?' '몇 시에 출발하냐' 굉장히 짧은 건데 제가 이걸 물어봤다. 통화 상대가 누군지, 어떻게 된 건지 상황을 물어봤는데 당황했는지 대답이 없더라"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말해보라고 했더니 '누군지 말해주면 제가 그 사람한테 가서 해코지를 할까 봐 말을 못 하겠다'라고 얘기해서 거기서 뭔가 깨졌다"라며 "그 상황에서도 제가 아니라 그 사람을 감싸는 전 아내의 행동이 강경했다. 바람이 문제가 아니라 신뢰의 문제인 것 같아서 배신감이 가장 컸던 것 같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장새봄은 "1년 동안 매일 울었다. '이렇게 사랑했던 사람이 있나? 싶을 정도로 정말 많이 사랑했다. 그런데 결혼 얘기가 나올 때부터 부딪쳤다. 저랑 전 배우자랑 다툼이 아니라 전 배우자 분 집에서 반대를 많이 했다. 결혼식에도 안 오셨고 그래서 저희 부모님께서도 참석을 못 하셨다"라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어 "사실 다툰 횟수도 정말 적었고 그 적은 것들이 거짓말과 이성 문제였다"라며 "이혼이라는 게 어떤 계기가 있어야 하는데 저는 정말 뜬금없이 통보를 받았다. '너 집 언제 나가?' 그러면서 변호사한테 통화하는 거다. '저 여자애 내 집에서 내보내려고 한다' 제 앞에서 통화하더라"라고 말했습니다.

또 그는 "SNS에서 전 배우자가 어떤 여성이랑 같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찾아갔다"라며 "완전히 문전 박대 당하고 왔다. 같이 있던 여성한테도 모멸감을 느끼는 얘기를 들었고 '어차피 혼인신고도 안 한 사실혼 관계 아니냐'라고 해서 상처를 많이 받았다"라고 고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