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녀와 순정남 22회 줄거리

미녀와 순정남 22회 줄거리

미녀와 순정남


결국 #김지영 은 배우가 될 운명인가?

이러다 #도도#김지영 둘이 라이벌 되나?ㅋㅋㅋ

 

여기가 직진멜로 찍고 있자나!

나 김지영한테만 직진할거야!

잘한다! 잘한다! 우리 재동이 첫 연예인1호!

당연히 김지영이어야지!!!

확실히 그림은 이쪽이 더 좋긴해~~~

#지현우 가 사투리 쓰니 넘 귀엽고 ㅋ

 
 

아니 ㅋㅋㅋㅋㅋㅋ 마리가

필승씨 이러는데.. 넘 귀엽고 ㅋ

정말 순수 그자체! #공마리

(마리야! 근데 루루 어디갔어?ㅋㅋ)

마리야! 너의 짝은 #박도준 이야

도준이 좀 봐주면 안되겠니?ㅋㅋ

 
 

마리 넘 귀엽고 사랑스럽고..

배우가 연기를 너무 사랑스럽게함!ㅋ

좀 모자란 역할이지만..

얼른 도준이도 마리 많이 좋아하게 되면 좋겠고..

마리도 필승이가 아닌 도준이를 봐주면 좋겠음!

둘이 꽁냥거리면서 데이트하는거 보고 싶다!

근데 더 귀여운건 여기있음 ㅋㅋㅋ

#임수향 넘 귀여워서 소리지르면서 봄 ㅋㅋㅋ

사랑스러워~~~~~

 
 

아니;; 진짜 #백미자 대단하다.

딸 죽음으로 몰고.. 방송국에 또 나타나;;

돈이 무서운건지.. 백미자가 무서운건지;

#도도 성공은 할 수 있을까?

하필 도도 꽂을려는 드라마가 #공갈치지마

고필승 감독 작품이라니!

백미자..정말 왜 저러고 사냐?

필승이랑 필승이 가족한테 한 짓이 있는데..

철면피라는 단어도 아깝다;

자기 살자고 자식들도 다 버릴 엄마임;

저런 사람은 개과천선도 어려움;;

고명동 드라마 극본 당선!!! 드디어!!ㅋㅋ

근데 우수상 당선된건데.. 도식이한테 달려가서

바로 사귀자고 하는건 오바아니야?!ㅋㅋㅋ

성공한것도 아닌데 ㅋㅋㅋㅋㅋ

와;; #공진단 역시나..

결혼은 태희랑하고 즐기면서 만날 내연녀는

#김지영 하나 만들어 놓는다는 생각인건데;

혹시라도 진심일까?하는 생각을 했던 내가;; 와;;

태희도 이쁘고 바르고..진단이 좋아하는데;;

정착을 하고 살던가;; 니 복에 태희도 감지덕지야!

어이구.. 진단아…;;


#미녀와순정남22회

 
 

드라마 극본 공모에 당선된

명동은 도식에게 그간 간직해왔던 마음을 고백한다.

한편, 본격적으로 연기를 배우기 시작한

지영에게 재동은 본인이 세운

회사의 1호 배우가 되어 줄 것을 제안하고,

이 소식을 들은 필승은 지영을 말리기 시작하는데...

백미자랑 지영이랑 얽히면 안되는데 ㅠㅠㅠ

지영이가 배우한다고하니 계속 만날 듯 ㅠㅠ

그래도 엄마라고 땡기는게 있을텐데 ㅠㅠㅠㅠ

그러기전에 도라 기억 먼저 돌아오라고 빌어야하나;

 

또또 앞서가는 #고명동

우수상이고.. 아직 뭐 된것도 아닌데..

나 이제 돈도 벌고 성공할테니..

자기랑 사귀자는 명동이 ㅋㅋㅋㅋ 어이쿠 ㅋ

김치국 제대로 마시네;

오늘은 마리가 필승이 촬영장에 치킨 사오네 ㅋ

치킨 100마리 ㅋㅋ

마리 왜케 귀엽고 하고 왔니?ㅋ(엄친딸 마리)

우리 감독님 재벌집 사위되는거야?

이걸 또 듣는 지영이..

지영이 연기하는거보고 또 느낌이 옴?!!

차라리 과거 매니저였던

#이재동 회사 1호 연예인이 낫겠다.

그래도 재동이는 착했으니..

지영이 관리 잘 할 듯..

제발 백미자 회사로는 들어가면 안된다!!!!!

배우를 다시 하는거니..

당연히 필승이 입장에선 반대지 ㅠㅠㅠㅠ

힘들어질거 뻔히 아니깐 ㅠ

왜 자꾸 만나..

지영아! 너는 그냥 박도라 대신 만나는 여자일 뿐;

공진단 이거이거 아주 몹쓸놈이야!!

필승이.. 도라 지켜야할텐데..

도라 기억은 아직 돌아올거 같진 않지만..

공진단, 백미자랑 엮여서 좋을게 없는데ㅠ

그래도 이번엔 고필승이 지영이를

끝까지 지킬거같긴 하다만…

(곧 필승이 출생의 비밀 풀릴 타이밍 ㅋㅋ)

출처 KBS2 미녀와 순정남

​#주말드라마 #KBS드라마 #KBS2드라마 #KBS주말드라마

#KBS2주말드라마 #한국드라마 #방영중한국드라마

#새주말드라마 #가족드라마 #한국드라마추천

#주말연속극 #KBS주말연속극 #지현우드라마 #임수향드라마

#임수향 #지현우 #차화연 #양대혁 #이상준

#윤유선 #이두일 #임예진 #이영은 #박상원

#이일화 #고윤 #김혜선 #장재순 #한수아 #허진

#이승형 #강성민 #원유진 #남중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