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빅토리 솔찍후기


 

빅토리 시사회 이벤트를 진행하길래 신청했었는데 당첨돼서 미리 보고 왔어요 :)

출연자분들 무대인사도 하는 시사회인 줄 알고 기뻤는데 영화만 보는 시사회였지만 .. 영화가 그냥 시작하길래 영화 시작 전에 알게됐어요ㅠㅠㅋㅋ

전 8월 6일에 보고 왔는데 8월 5일에 VIP 시사회를 했더라구요~ 변우석님도 보러 가고 덱스님, 지수님 등등 많은 연예인분들이 가셨더라구요! VIP 시사회에 당첨됐었다면 참 좋았을 텐데 아쉬워요 🥲

8월 6일에 진행된 시사회는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진행됐어요! 평소 자주 가는 영화관인데 시사회를 보러 오니 기분이 색다르더라구요 😊

일반 시사회랑 회원 시사가 같이 진행됐는데 티켓을 받는 곳은 따로더라구요, 저는 일반 시사회라 10층으로 올라가서 이름과 번호를 말하고 표를 받았어요!

6시 30분부터 선착순으로 표를 받는 거였는데 6시에 도착해서 올라가니 벌써 표를 나눠주고 계셨어요. 앞자리에 앉고 싶으면 예상 시간보다 빨리 도착해서 표부터 받아놔야 할 거 같아요.

표를 받았는데 시사회 전용 콤보 구매권도 같이 주시더라구요? 너무 센스 있는 거 같아요 👍🏻 야무지게 음료 바꿔서 사용했습니다 (⸝⸝⸝>﹏<⸝⸝⸝)

표 받는 곳 옆에 빅토리 프레임 네 컷이 있어서 찍고 왔어요 :) 일찍 도착해서 얼마 안 기다리고 찍었는데 나중에 보니 줄이 엄청 길어졌더라구요? 요것도 미리미리 가서 찍으시면 좋을 듯😊 번호 입력하면 카톡으로 보내줘서 간직하기도 좋습니다 👍🏻

평일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영화관에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매점 키오스크 줄이 굉장히 길었습니다. 자주 갔는데 이렇게 줄 서있는 건 처음 봤어요;; 휴가 기간이랑 겹쳐서 영화를 많이 보러 오셨나 봐요! 월드타워 자체에 사람이 굉장히 많아서 식당들도 웨이팅이 길었습니다.

빅토리 정보

개봉일 : 2024년 8월 14일

출연진 : 이혜리, 박세완, 이정하, 조아람, 최지수, 백하이, 권유나, 임자영, 이한주, 박효은, 이찬형

감독 : 박범수

빅토리 줄거리

스탠드 업! 텐션 업! 치얼 업!

1999년 세기말, 거제의 댄스 콤비 필선(혜리)과 미나(세완)는 댄스 연습실을 마련하기 위해 서울에서 전학 온 치어리더 세현(아람)을 내세워 치어리딩 동아리를 만든다.

그렇게 9명의 멤버들이 모여 얼렁뚱땅 탄생한 ‘밀레니엄 걸즈’. 댄스 연습실을 지키기 위해 치형(정하)의 만년 꼴찌 거제상고 축구부를 우승으로 이끌어야만 한다.

오직 열정만큼은 충만한 생판 초짜 치어리딩 동아리 ‘밀레니엄 걸즈’의 모두를 향한 신나는 응원이 펼쳐진다!

빅토리 총평

⭐️⭐️⭐️⭐️(4.0) 제2 써니의 탄생?

정말 너무 재밌당~

120분의 시간이 어떻게 흘러갔는지 모르게 너무 재밌게 보고 왔어요! 무더운 여름날 잠시나마 더위를 잊게 해준 빅토리.

청춘은 청춘인지 몰라서 더 아름답고 빛난다.

다시 돌아오지 않을 학창시절이 생각나는 영화.

학창 시절이 사무치게 그리워서 가슴이 아려오다가, 주인공들 케미에 웃다가, 반가운 노래에 흥겨웠어요. 기대보다 아주 재미있게 보고 왔습니다!

감히 제2의 써니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거 같아요. 검색해 보니 이미 제2의 써니라는 수식어가 많이 달리고 있네요! 필선과 미나의 케미가 너무 좋고, 전학생으로 나오는 세현도 새침한 이미지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나머지 멤버들의 각자 매력도 돋보였습니다.

치형의 귀여움은 빅토리에서도 계속됐습니다. 화면에서 현재와 다르기 조금 통통한 모습이었는데 아마 무빙이랑 같은 시기에 찍어서 그런 거 같아요.

무더운 더위를 잠시 식게 해줄 ‘빅토리’

극 중 미나는 필선에게 너의 옆에 있을 땐 잠시나마 자신의 인생에 조연이 된 거 같아서 좋았다고 하고, 필선은 미나에게 충분히 주연 같다고 말해요.

그 부분에서 참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도 제 인생의 주연이 아니라고 생각했던 적이 있는데, 다시 돌아보면 다시 돌아오지 않을 소중한 시간이고 우리는 모두 우리 인생의 주연들이죠. 다시 오지 않을 이 젊은 시간을 더욱 소중하게 보내고 싶어집니다.

어린 시절을 추억해 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영화! 궁금하신 분들은 8월 14일 극장으로 달려가세요 :)

Feat. 영화 쿠키도 있으니 끝까지 놓치지 마세요!

귀여운 빅파이 x 빅토리 이벤트

#빅토리 #빅토리시사회 #영화빅토리 #영화빅토리시사회 #이혜리 #박세완 #조아람 #이정하 #영화추천 #영화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