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감사합니다 결말, 마지막회!

감사합니다 결말, 마지막회!

감사합니다

12회


오늘 끝나 ㅠㅠㅠㅠㅠ

에피소드 진행되면서 더 재미있어지는데..

12부작은 너무 짧구나 ㅠㅠㅠㅠ

#신차일 이랑 #황대웅 이랑 친해지는거

보고 싶었는데... 12회라니요!!!

상무가.. 진짜 의리가 있어!

입이 가볍고 일을 좀 못해서 그렇지 ㅋㅋㅋㅋㅋ

진구가 맨날 갈구는데.. 옆에서 항상 있어 ㅋㅋ

결국 범인은 사장 #황세웅 이였다는거!

#황건웅 죽인 사람도..

근데 12회 예고편 줄거면서

굳이 11회 마지막 보여주고 예고편

안 내보는건 좀 너무한거 아니요?

어차피 주인공 살아있는건 다 아는건데 ㅋㅋㅋㅋ


#감사합니다12회

 
 

생사를 넘나들던 차일은 결국 JU건설에 숨어있던,

가장 위험한 쥐새끼의 정체를 알게 된다.

그러나 조금이라도 섣부르게 행동했다간

영원히 쥐새끼를 놓칠 수도 있는 상황.

신중에 신중을 가하던 차일은 감사팀과 함께

쥐새끼를 잡기 위한 최후의 작전을 실행한다!

뒷 일은 확실하게.. 꺼진 불도 다시 보자!! 몰라?!!!

난 궁금한게 차일이 구한 사람.. 혹시 부사장?!ㅋㅋㅋ

둘이 잘 되면 좋겠어 진심 ㅋㅋㅋㅋ;

사장의 죽음은 타살입니다!

화장하기 전에 부검을 해야한다고요!

#신차일 이 살아있어서 놀란 사장 #황세웅

그래.. #정문성 이 이런 빌런할려고 드라마 나온거지!

그래.. 마지막이니깐 좀 복잡해야지...

타살 범인으로 의심되는 사람은 당연히 #황대웅 이어야 함!

 

결국 물증이나 정황이 대웅이를 가르키고..

이것도 신차일과 황대웅의 큰 그림이였으면 인정!ㅋ

근데.. 아니라면 차일이가 대웅이 빼내야지!

황세웅은 JU건설을 온전히 자기껄로 가지고 싶었나봄;

결국 사장 지시로 업무지원팀으로 이동!

#아치클비자금 담당하던 채본부장 사망!

그렇지.. #채종호 가 죽어야 비자금의 새주인이

누군지를 밝힐 수가 없으니..

이제 어떡하죠?!!!

서진아.. 내가 물어볼 말이야 ㅋ

굿 타이밍!

이제 좀 마음에 드네..

음성 지원되는거 같고;

사장님. 이제 당신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시즌2 기다리고 있을게요!


8월 17일 시작하는 #감사합니다후속드라마

#엄마친구아들 #정해인 #정소민 주연 캬아!

밤 9시 20분이라 더 맘에 든다.

나 약간 #나쁜엄마 느낌... 드는데..

#정해인 #이도현 구분 잘하긴한다만..

난 둘이 느낌이 살짝 비슷해서 ㅋㅋㅋ

물론 이도현이 좀 더 날카로운 느낌이다만..

이도현 95년생 정해인 88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