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22기 자기소개 여자 출연진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이 주목받는 가운데에서, 다양한 남녀 출연진들의 사연이 더욱 많은 관심사가 되고있는데요. 예술이 샘솟는 바다의 땅 통영에서 시작되는 솔로나라 22번지의 행방은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영숙 정숙 순자 등 여자 출연진 직업 및 이혼사유를 중심으로 알아봅시다.

나는솔로 22기 돌싱 직업 영숙 정숙 순자 등 여자 이혼사유 총정리

2024.8.14. 방송

나는솔로 22기 영숙

영숙은 밝은 웃음으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전 남편은 고등학생 때 선후배 관계였는데, 이후 그가 미국으로 10년간 유학을 떠납니다. 우연히 10년만에 만난 식사 자리에서 사귀자는 고백을 받았는데요. 10년간 마음에 뒀다는 말을 듣고 고백 승낙 후 집으로 초대했습니다. 둘의 모습을 본 아버지가 괜찮은 사람 같다는 말을 했고, 3일만에 결혼을 결심했는데요. 신혼부부 전세 자금 대출을 위해 혼인신고를 먼저 진행해버려서, 신혼 생활은 2주밖에 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재정문제와 종교문제로 갈등하다 이혼하게 되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나는솔로 22기 정숙

정숙의 직업은 변호사인데요. 평소 감정기복이 별로 없어서인지 정신적으로 불안한 이성들이 많이 다가왔다고 합니다. 전 남편도 좋을 때는 표현을 잘 하다가 아닐 때는 정반대로 행동하는 등 일관성이 없었다는데요. 마음이 예전하고 다른게 느껴져서 헤어짐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키 얼굴 등 어디 하나 빠지는 점이 없는 외모를 가지고 있어서 마음이 끌렸다는데요. 외모에 중점을 두다보니 실속있는 사람을 만나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제는 알맹이가 꽉찬 사람을 만나고 싶다고 이야기하네요.

나는솔로 22기 순자

순자는 야간근무를 하고있는데요. 두 아이들을 등원 등교시키고 몇 시간 취짐 후 오후에는 학원에 가서 미용자격증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마흔이 넘으면 아이들이 사춘기에 접어드는데, 그 전에 사랑을 찾고 싶어서 솔로나라에 찾아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야간 근무만 하다보니 사람을 만나는게 그리웠다고 하는데요. 감정을 나눌 대화 상대가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7년간의 결혼생활 후 성격차이로 이혼한 아픈 과거가 있습니다.

나는솔로 22기 돌싱 직업 영자 옥순 현숙 정희 여자 이혼사유 총정리

2024.8.14. 방송

나는솔로 22기 영자

영자는 전직 12년차 대학병원 간호사로, 산부인과에서 근무했다고 합니다. 미국 태생으로 이중국적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아버지의 직업은 해양생명공학 교수라고 하네요. 전 남편은 뮤지컬 동호회에서 만나 7년간 연애한 반면 7개월만에 이혼하게 됩니다. 결국 혼인신고를 하지 않은 상태로 2020년 배우자의 귀책사유로 이혼하게 되었다는데요. 이 사건 때문에 자존심에 너무나도 큰 상처를 받아 목숨을 끊으려는 결심까지 했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소프트웨어 개발자 13기 광수나, 방탈출 제작자 20기 광수같은 뇌섹남 스타일로, 자신의 세계가 뚜렷한 남자를 원한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22기 옥순

옥순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모인데요. 전남편은 직장 상사 소개로 만났는데, 그 중 키도 크고 잘생긴 전남편에게 넘어갔다고 하는데요. 게다가 술담배도 안하고 친구도 없고, 취미도 집에서 헬스하는 속 썩이지 않을 스타일이라 결혼 상대자로서 완벽하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가장 큰 문제가 있었는데요. 바로 재미가 없었다는 점입니다. 결국 헤어짐을 앞두고 출산문제로 의견이 갈렸고, 임신 4개월차에 결별했는데요. 자신이 선택한 아이였기 때문에 책임감을 갖고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이제는 행복을 나눌 가족이 있었으면 하는 마음이 들어 나솔 22기에 참여했습니다.

나는솔로 22기 현숙

현숙의 아버지는 중국에서 사업을 하셔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국 L사범대학에서 1등 수석졸업을 하고, 동 대학원 석사를 마쳤는데요. 중국 Z대학원 언어학 박사과정 중 1년 후 코로나로 인한 격리문제로 자퇴했다고 합니다. 전남편과 1년간 연애 후 2022년 1월 결혼식을 올렸는데, 전남편의 성실한 모습을 보고 결혼 결심을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빚이 16~17개 가량 있는 채무자였는데요. 이를 속이고 만났기에 헤어질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이혼 이후 자신에 대해 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22기 정희

정희는 나는솔로에서 새로 출연한 이름이라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정희는 서울 서초구 출신으로, 23살에 만난 남자와 25살에 결혼에 골인했다고 합니다. 신혼생활은 충남 공주에 있는 시댁에서 시작되었고, 논밭만 있는 곳에서 앵두를 따먹은게 기억에 남았다고 하네요. 결국 10년간의 결혼생활 끝에 성격차이로 이혼하게 됩니다. 수납전문가 자격증도 있을 정도로 현모양처가 꿈이라는데요. 이제는 자신을 예뻐해주고 자존감을 올려주는 남자를 만나고 싶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