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20기 영호 정숙 일본 여행 중

얼마 전 막을 내린 <나는솔로 20기=""> 영호와 정숙이 현재 일본 여행 중이라고 해서 화제입니다. 두 사람은 지난 금요일 처음으로 해외여행을 함께 떠나게 되었다며 인스타 스토리를 올린 바 있는데요. 이들이 향한 여행지는 다름 아닌 일본이었습니다.

주말을 맞이해서 가까운 일본으로 떠난 듯 보였는데, 그럼 관련 내용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나는솔로 20기="">에서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며 서로에게 뽀뽀까지 영호 정숙 커플. 두 사람은 마지막까지 서로를 향한 마음을 바꾸지 않았고, 결국 서로를 선택하며 최종 커플이 될 수 있었습니다.

20기가 마무리되고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는 솔로 나라 밖으로 나가서도 만남을 이어갔으며, 지금까지도 연애 중인 현커라고 밝혔는데요. 연애를 한지 어느덧 150일이 넘었다고 밝혀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기도 했었죠.

 

이렇듯 행복한 연애를 이어 가고 있는 두 사람은 곧 <나솔사계>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영호가 정숙의 집을 찾아가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 과정에서 영호는 정숙 못지않은 애교를 보여줬는데,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애교까지 닮게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나는솔로 20기=""> 정숙 영호의 현실 연애가 궁금하신 분들은 6월 27일 방송되는 <나솔사계>에서 확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라이브 방송까지 모두 마무리되면서 <나는솔로 20기="">의 대장정이 끝을 맺자, 그동안 못했던 데이트를 몰아서 할 거라고 말했던 정숙. 이번 주에는 영호와 함께 일본 여행에 나섰습니다.

비행기에 탑승한 후 영호와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에 올리기도 했는데요. 첫 해외여행을 떠난다며 들뜬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그녀의 스토리를 리그램한 영호는 조심히 다녀오자는 말을 덧붙였죠.

 

그렇게 일본으로 향한 <나는솔로 20기=""> 정숙과 영호가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인스타에 올라왔습니다. 두 사람은 일본의 전통 의상인 기모노를 입고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두 사람이 방문한 곳은 아사쿠사로 일본 도쿄에 위치한 신사라고 합니다. 아사쿠사 신사에서 기모노 체험을 한 것으로 보이더라고요.

하늘색 기모노를 입은 정숙과 검은색 줄무늬가 들어간 기모노를 입은 영호. 두 사람은 생각 이상으로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앞으로도 자주 같이 여행을 다닐 것으로 보이는데, 지금처럼 행복한 연애를 쭉 이어가시길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나는솔로 20기=""> 영호 정숙이 일본 여행 중이라는 소식을 살펴보았습니다. 그럼 저는 새로운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나는솔로 20기 현커 정숙 영호 기모노 입고 日여행 인증

'나는솔로' 20기 정숙이 현커(현실커플) 영호와 일본여행 중인 근황을 전했습니다.

정숙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기모노 입고 식당 기다리는 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정숙와 영호는 각각 일본 기모노를 입고 음료를 마시면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첫 해외여행을 떠난 두 사람은 결혼설이 제기될만큼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서 지난 19일 방송된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20기 솔로남녀들이 최종선택이 그려졌습니다.

최종 선택에는 영호와 정숙이 서로를 선택해 첫번째 최종 커플이 탄생했다. 특히 두 사람은 150일째 교제 중으로 알려져 많은 지지를 받았습니다.

 

 
 

영수

38세, 소아청소년과 의사(임상강사)

영호

34세, 현대엔지니어링 품질경영팀 품질기획 & 품질경영 담당

영식

34세, NH농협은행 용인시지부 행원

영철

40세, 인텔 프로세스 엔지니어, 미국 포틀랜드 거주

광수

35세, 서울과학고 및 연세대 전자 졸업, 방탈출 인테리어, 장치 설계, 스토리 기획 및 제작

상철

36세, 고려대 경영 졸업, 삼성전자 AI 개발자

영숙

33세, 대원외고 및 고려대 경제 졸업, 현대제철 철강제 판매·관리 담당

정숙

37세, LG전자 본사 과장급 선임

순자

32세, 김해외고 및 서울교대 졸업, 초등학교 교사

영자

30세, 석관고 및 연세대 경영 졸업, 롯데멤버스 금융지원 서비스

옥순

36세, 코넬대 학사 및 석사 졸업, 구글 소프트 엔지니어, 미국 뉴욕 거주

현숙

36세, 서울대 약대 학사 및 석사 졸업, 아모레퍼시픽 스킨 케어 부장급 연구원

방영 회수

146~154회

방영 기간

2024년 4월 24일 ~ 2024년 6월 19일

누적 출연자

243명

촬영지

경상북도 구미시

 
 
 
 
 
 

나솔사계 20기 영호 정숙 현커 실제 연애 공개

나는솔로에서 화제를 모았던 뽀뽀남 뽀본 영호 정숙이 나는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 출연한다. 인기녀였던 정숙과 영호가 나솔사계에 다시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나솔사계 67회 예고편에서는 두 사람의 현커 일상과 연애를 공개 한다. 두 사람의 이야기는 27일 목요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독점공개 예고편으로 나온 나솔사계 67회에서는 데프콘이 가장 많은 부늘이 보고 싶어하는 그 커플이라는 멘트로 시작된다.뜨끈뜨끈 핫한 그 커플이 돌아 온다

나는 솔로 최초 뽀뽀남 뽀보녀 1일1뽀뽀가 이루어 지는지 확인 들어 갑니다. 최종커플이 선택 150일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현커로 연애중이 두 사람의 알콩 달콩 이야기가 궁금하다

 

자기야~음~흠~

애교가 장난이 아닌 졍숙 거기에 녹아내리는 영호

어쩜 두 사람 천생연분으로 잘 만났는지도 모르겠다

등장부터 화끈한 포옹 천생연분 커플

나는솔로 영호 정숙의 애정에 MC들 포복절도에 쓰러진다

 

우리 자기 고마워용~

좋아하면 닮아 간다고 했나?

정숙애교에 만만치 않은 영호의 애교

말투부터 애교까지 완벽 동기화 된 두 사람의 연애

그리고 일상이 시청자들을 찾아 온다

자기 1일 1뽀뽀 한다면서 왜 약속 안 지키냐는 정숙

왜 요즘 안하냐고 묻는 정숙

애교만점 나는 솔로 20기 영호 정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