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20기 직업 영숙 정숙 옥순 영자 현숙 순자

나는솔로 20기 직업 영숙 정숙 옥순 영자 현숙 순자​

영숙

송파 중학교와 고등학교 대원외고를 나온

차분하고 단정한 스타일의 여성분이었어요

약간 푸근한 느낌? 선한 인상이고 선생님 같았어요

14기 상철 좋아한다는거 보니

나이가 좀 있는걸로 보였고

왠지 모르게 느낌이 40대일 것 같았어요

나이대 좀 있을듯 ENFJ

사람 좋아하고 좋게 좋게 생각하는

K 장녀 책임감

정숙

화제의 키스녀!

솔로나라 5일차에 불 좀 꺼야할 것 같은데라는

말이 나오고 뽀뽀하는 장면,

내 입술 어때? 촉촉해? 라는 말이 나온걸로 봐서

(응 짧아 ㄷ ㄷ)

미국 그 분이랑 잘 될 것 같아요

정숙이는 조신하고 정숙한 이미지인데

이름 잘 못 준거 같다며 말도 안된다는 말을 하는게

첫 등장씬에 나와서 심상찮은 느낌을 줬는데..

역대 최초 연프에서 키스하는 분이라니 ㄷ ㄷ

티비 화면에서 술냄새가 느껴졌어요

벤츠 C클래스를 타고 내렸는데

데프콘이 보자마자 세보인다고했고

키가 엄청 크고 레이디디올 백에 짧은 치마,

겨울에도 섹시한 남다른 패션을 자랑했어요

본인피셜 반짝거리는걸 좋아하고 보조개 시술을 했대요

성격도, 외모도 톡특한 스타일로 보이고

방송에 나온 사진을 볼 때 인플루언서일 것 같기도 했는데

lg전자 직원이라고 블라인드에 떴네요

 

결혼정보업체 1천만원 넘게 쓰고도

괜찮은 분이 없어서 나는 솔로를 최후의 보루로 나왔대요

그리고 이상형은 외모를 타협 못한대요

그런 걸로 봤을 때 이번 기수 참 잘나오신듯

남자만 얼굴을 보는게 아니라

여자도 눈이 있고 키스할 수 있는 사람인지가 중요하대요

자기가 만나고 싶은 스타일을 만나야하는데

먼저 다가가면 남자들이 부담스러워해서

한번도 잘 된 적이 없대요

관상을 보면 사람들의 직업이 그려지는데

이 분의 예측에 따르면 영수는 의사인 것 같다고 했고

영식님은 IT 개발자 일 것 같다고 했고

삼성전자 다닐 것 같고,

영호 문과일 것 같은데, 상철은 금융권일 것 같다며

직업을 쭉 맞추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맞췄을지가 너무 궁금하네요 ㅎㅎ

영철을 잘생겼다고 하는 걸로 봐서

키스남이 영철로도 예측되네요

순자

중학교 진주 고등학교 김해 외국어고등학교 수석 졸업,

고등학교 내신을 외고에서 1등 졸업으로

대학교도 서울에 있는 대학교를 나왔다고 해요

근데 대학교를 비밀로 하는 걸로 봐선

명문대긴 한데 뭔가 숨겨진 카드가 있는듯해요

예를 들면 하버드? ㄷ ㄷ 급의 아이비리그일수도 ..

뭐하시는 분일 궁금했는데

키도 자신보다만 크면 되고 외모도 안본대요

직장생활 시작하면서 부터 부동산에 관심가져서

서울 강동구에 자가도 청약으로 보유중이시래요

다 본인 힘으로 부모님 도움 없이 가져서

결혼만 하면 된대요

근데 '직장'언급을 한걸로 봐서는

대기업에 다니실 것 같아요~

영자

동생이랑 같이 등장한 영자는

'누나가 제일 예뻐~'라는 칭찬을 받으며 등장했는데

(동생 부러움, 동생 왜케 훈훈함?)

단발 머리잖아요?

제가 지난 포스팅에서 예측했던 남자 3명의

몰표를 받은 여자에요!

첫인상 선택은 아니고 아마

첫 데이트나 두번째 데이트선택인듯

그 때 스포사진에서 여자 머리가 단발이었는데

출연자중에 저 헤어스타일이 유일하니까요

 

여자분들중에 얼굴이 제일 어려보였고

유일하게 약간 귀여운 스타일로 보여서 인기 많을듯요

고등학교는 서울을 나왔고 하희라 동문이고

연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대요

이상형은 영철을 좋아한대요

6기, 12기 영철을 좋아한다고 한걸로 봐서

좀 야성미 있는 남성적인 분들을 선호하는 걸로 보이고

좋아하는 사람을 쟁취한다고 하세요

옥순

역대 옥순과 달리 이국적이고 범상치 않은 스타일이어서

7기 옥순님을 떠올리게 했어요

근데 7기 옥순님 동생이라해서

정말 소름이었어요 ㄷ ㄷ

유학파 느낌이 정말 강했는데

역시나 유학파더라고요

인터뷰 장면에서도 패션이 범상치 않고

엄청 걸걸하고 카리스마 있는 스타일~

언니는 모태솔로로 유명했는데

이 분은 그래도 길게는 3년 연애를 해봤다네요

직업은 구글의 소프트엔지니어라네요

학교는 아이비리그,

언니도 틱톡 다니는데 정말 대단쓰

자매가 둘다 완전 영재..

현숙

귀엽고 여성미 넘치는 스타일의 현숙님은

제 기준 이번 나는솔로 20기에서 가장 이쁜 분!

나이가 가장 어려보였고 피부도 좋고

앞머리도 귀여웠어요~

실제로 커뮤니티를 좀 둘러보니

이 여성분은 11기 영철급으로 완벽하시다는

그런 사람들의 평이 많더라고요!

약학대학교 졸업하고 석사까지!

완전 브레인~ 직업은 약사로 보여요

대학교도 알고보니 서울대!

진짜 보기 드문 엄청난 스펙이어서 놀랐어요

그 스펙에 저 외모면 인기가 없을 수 없는데

심지어 취미도 운동 , 책읽기, 와인, 독서모임 ㄷ ㄷ

근데 엄마가 울컥하시면서 결혼하라고

잔소리하는 걸로 봐서는

나이대는 좀 많을 걸로 생각돼요

17기 상철의 웃는 모습이 좋았다고 한걸 봐서는

서글서글하고 선한 스타일을 좋아하는듯

그냥 눈 맞는 사람이 짝이 될 것 같다는데

아마 눈이 매우 높으시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요

#20기옥순 #20기현숙 #20기정숙 #20기영숙 #20기영자 #20기순자

나는솔로20기

147회 (05.01)

여자 자기 소개, 영숙 정숙 순자 영자 옥순 현숙 인스타 나이 직업 등

남자들 자기소개와

한 회차에 방영되었던 여자들 자기소개

 

사실상 동안 기수라고 해도 될 정도로

엄청난 동안들임을 알게된 자기소개였음

그럼 나는솔로20기 여자 소개 정리

냥지금 고고

 


▶나는솔로20기 영숙 나이 직업 인스타

▶나는솔로20기 정숙 나이 직업 인스타

▶나는솔로20기 순자 나이 직업 인스타

▶나는솔로20기 영자 나이 직업 인스타

▶나는솔로20기 옥순 나이 직업 인스타

▶나는솔로20기 현숙 나이 직업 인스타


 

나는솔로20기

여자들 자기소개

나는솔로 147회 24년 5월 1일 방송

 

나는솔로 20기 영숙

나이 91년생 (24년 한국나이 34세)

학력 고려대학교 경제학과 졸업

직업 현대 제철 가전제품에 들어가는 철강제 관리

지역 판교 근무, 송파구 거주

취미 골프 3년 차, 웨이크보드 1년 차

이상형 체격 있는 분, 가치관 맞는 분,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사람

본인 성격 긍정적,

다툴 때 회복하는 노하우는

서로 자존심을 세우지 않는 것

20기 영숙인스타

 

본인이 삼남매라서

자녀 계획도 2~3명이라고 하신

20기 영숙님

 

보기와는 달리 활동적인 취미를

보유한 외향인

 
 

나는솔로 20기 정숙

나이 87년생 (24년 한국나이 38세)

직업 LG전자 본사 과장급 선임 재직 11년차

지역 강남구 거주

성격 성실한 편이고

모범적인 인생을 살아왔다고 함,

통통 튀고 발랄한 성격으로

별명이 탱탱볼, (못말린다고) 짱구,

사람 좋아하고 재밌는 거 좋아하고

뒤끝없는 스타일

결혼 로망 신혼집에 작은 홈바 만들어서

남편과 같이 반주하면서 일상 공유하는 것

특이사항 중1부터 고3까지 반1등을 놓친 적 없음

20기 정숙 인스타

 

가장 궁금했던 20기 정숙님의 자기소개.

보기와는 달리(?) 중1때부터 고3때까지

반1등을 놓친 적이 없다는 엄청난 사람

 

LG전자 근무 11년 차라고 하심

항간에 소문이 무성했고

첫 회만 보고 빌런일 거라 예상했는데

상당히 의외의 모습ㅋㅋㅋ

그리고 꽤 동안이시네요

나이가 젤 깜놀

 

나는솔로 20기 순자

나이 빠른 92년생(24년 한국나이 33세)

학력 서울교육대 졸업

직업 10년차 초등학교 교사

지역 강동구

장거리 가능

특이사항 해외 파견으로 베이징 한국 국제학교에서 2년간 근무한 경험이 있음

20기 순자 인스타

 

생각보다 노안이었던 순자님

정숙님보다 5살 어리시다니.

정숙님이 확신의 동안

 

 

나는솔로 20기 영자

나이 94년생(24년 한국나이 31세)

학력 연세대 경영학과 졸업

직업 롯데멤버스 디지털 마케팅 6년차 대리

취미 코인노래방에서 락발라드 부르기

이상형 키 큰 사람, 운동하는 사람

(본인 키 169cm)

성격 솔직하고 시원하고 털털

20기 영자 인스타

 

나는솔로 20기의 막내를 담당하고 있는 영자님

 
 

지금까지 방송으로는

특별한 점은 모르겠고

다음 선택 때 의자녀라는 썰이 있음

 

나는솔로 20기 옥순

나이 빠른 88년생(24년 한국나이 37세)

학력 한양대 1년 반 다니다가,

코넬대 학사 석사

직업 구글 소프트 엔지니어

지역 미국

취미 스쿠버 다이빙, 여행

장거리 가능

특이사항 여행으로 39개국 다녀옴,

난자 냉동

20기 옥순 인스타

 

7기 옥순님의 동생인 20기 옥순님

목소리가 진짜 거의 똑같으심

 

미국 거주자라서

영철님과 잘될 것으로 예상

 

나는솔로 20기 현숙

나이 빠른 88년생 (24년 한국나이 37세)

학력 서울대 약학 대학 졸업,

약제학 석사 졸업

직업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연구원 13년차 부장급

지역 고향 대구

성격 사랑받고 자랐고,

타인의 장점을 잘 봄, 감정기복이 적음

이상형 키가 크고 덩치 있는 분,

내면적으로는 배려심 있는 분

가치관 내가 좋은 사람이어야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고 생각

20기 현숙 인스타

 
 

첫인상 의자녀 현숙님★

정숙님과 함께 20기의 동안을 담당하고 계심

두 분 다 관리 진짜 잘하신듯

 

약대 졸업 후 아모레퍼시픽 연구원으로

재직 중인 현숙님

외모며 학력이며

뭐 하나 빠지는 거 없이 완벽하심

 

한 회차에 남녀 소개를 다 담으니

좋았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