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22기 영철 경수 영호 직업 영식 광수 상철 영식

나는솔로 22기 영철 경수 영호 직업 영식 광수 상철 영식 

 

 

나는솔로22기 영철 경수 영호 직업 영식 광수 상철 영식 자녀유무 돌싱특집 자기소개 미쳤다

21일(수) 방송한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첫날밤부터 불타오르는 '솔로나라 22번지'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또한 22기 돌싱남들이 '자기소개 타임'으로 역대급 스펙을 공개해 소름 돋는 반전을 선사했다.

시청률 또한 상승세를 타고 2,7%를 기록했다

22기 응급의학과 전문의 영철→현역 경륜선수 상철 역대급 스펙(나는 솔로)[종합]

상철이 솔로녀들의 첫인상 선택에서 4표를 싹쓸이한 가운데, 이날 솔로남들은 첫인상 선택을 진행한 뒤, 자신이 선택한 솔로녀와 미니 데이트에 돌입했다. 여기서 광수는 옥순, 영호는 순자, 영식은 정숙을 선택했고, 영자, 현숙, 정희는 모두 '0표' 굴욕을 맛봤다.

반면, 영숙은 영수-영철-상철-경수의 표를 얻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통영의 아름다운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숙소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돌싱남녀는 '미니 데이트'를 하면서 서로에 대한 호감을 키웠다.

영호는 순자의 인간 내비가 돼 핑크빛 무드를 형성했고, 광수-옥순은 여행과 사진으로 공통점을 확인한 뒤 폭풍 수다를 펼쳤다. 영식은 내가 기가 막히게 딱 찍었네'라고 하면서 정숙에게 '칭찬 공격'을 퍼부었다.

4명의 남자를 차지한 영숙의 차에서는 치열한 '어필 전쟁? 눈치싸움이 벌어졌다.

영숙과 첫인상 선택에서 통한 영수가 조수석을 차지했다,

뒷자리에 앉은 영철, 상철, 경수가 열심히 틈새 공격을 가했다

그러나 경수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영숙님이 좀 더 편안한 사람(영수)을 좋아하는 것 같았다. 그래서 영숙님에 대한 마음이 많이 없어졌다" 라고 영숙을 정리했음을 털어놨다.

 

누구나 편안한 사람을 좋아한다

만남에 불편이 끼인다면 그건 이미 금이 가고 있다는 증거

떼울 수 없고 건널 수 없는 금이라면 정리하고 헤어지는 게 상책일 듯 하다

그러나 22기돌싱은 딱 하루가 되었잖아요

더 알아봐야겠지요

사람 사는 일 늘 변수라는 건 존재를 하더라구요

뜨거운 로맨스와 짠한 눈물의 밤이 지나고, 22기 솔로남들은 '자기소개 타임'으로 리얼 정체를 공개했다.

영수는 1978년생으로 나이는 46세

직업은

경북 울진에서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로 결혼 후 3개월 만에 이혼

거주지는 남양주이며 장거리 출퇴근

원주에 펜션형 아파트 보유

아파트 3채를 보유한 아파트 부자

반려동물을 키우며 운동을 좋아한다

또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OST '지금 이 순간'을 즉석에서 불러 솔로녀들을 감동의 도가니에 빠뜨렸고, "자존감 높은 분, 자기 직업에 자부심을 가지신 분이 이상형이다"라고 말했다.

나는 솔로22기 영호 나이 직업 인스타

영호는 1987년생으로, 나이는 37세 포항대학교 법인팀에서 근무 중인 교직원이었다.

"결혼 후, 혼인신고 없이 4개월 뒤 남남이 됐다"는 영호는 "아이가 없기 때문에 아이를 낳고 싶다.

그럼 호적상 미혼?

솔직히 아이가 없는 분을 선호한다"고 털어놨다.

남사친 여사친 인정

이해하고 배려해주는 사람을 원한다고 했다

나는 솔로22기 영식 나이 직업 인스타

영식은 1980년생으로. 나이는 44세,

서울 광진구에 거주하며 직업은 금융 컨설팅 법인 대표

연애 2년 4년 후 이혼

11살 딸을 양육하고 있다고 했다

영식은 "둘째를 갖고 싶다고 했다.

하지만 강요할 생각은 없다"고 밝힌 뒤, "여성분의 자녀도 (제가) 키울 자신 있다"고 선언해 솔로녀들의 눈물을 자아냈다.

장거리 연애보다 근거리 연애를 선호 한다고 했다

나는 솔로22기 영철 나이 직업 인스타

영철은 1981년생으로 울산에서 응급의학과 전문의로 일하고 있다고 했다.

초6 초4 두 명의 자녀를 양육하다

큰딸이 올 봄 엄마와 같이 살고 싶다고 해서 보내고 현재 둘째 딸을 부모님의 도움을 받으며 양육하고 있다고 했다

영철은 "10년의 결혼 생활 후 이혼했다"는 영철은 "바닥을 친 자존감을 회복하기 위해 보디 프로필에 도전했다"고 한 뒤, 현장에서 상의를 탈의하더니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과시했다. 또한 '럭키 세븐' 프리즈 댄스까지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나는 솔로22기 광수 나이 직업 인스타

광수는 1988년생으로 나이는 36세이며

광수는 포항에서 살고 있으며 포항공대를 거쳐. 포스코 기술연구원으로 재직 중"이라고 했다

이혼 사유로는 종교적인 문제로 결혼 3달 만에 이혼을 종교는 불교라고 했다

살면서 종교갈등 보다 힘든 것도 없지 싶다

그걸로 인해 등돌리는 형제들도 많은데

부부관계야 오죽하지 싶다

영철은 "요리, 사진, 스쿼시가 취미라고 했다

사진 솜씨가 수준급이라고 감탄 일색

그리고 광수의 이상형은

자존감이 높은 분, 잘 웃는 분이라고 했다.

다만 그는 "자녀가 있는 상대는 조금 어려울 것 같다"며 선을 그었다.

나는 솔로22기 상철 나이 직업 인스타

상철은 1989년생으로 나이는 35세

영철은 현역 경륜 선수라는 반전 직업을 공개했다.

상철은 부산에서 오산 그리고 현재 대전 세종팀에서 현역생활을 하고 있다고 했다

경륜선수라는 직업에 돌싱녀들 다들 멋있다를 연발했다

2019년 결혼 후 상대방싀 귀책 사유로 인해 2개월 만에 이혼을 했으며 자녀는 없다

상철의 결혼에 대해

양가가 가족처럼 함께 여행 다니는 삶을 꿈꾼다"는 상철은 "2세 생각이 있어서 연하를 선호한다고 했다

이혼하고 나서 양육자도 만나봤는데 쉽지 않았다"라고 현실적인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나는 솔로22기 경수 나이 직업 인스타

경수는 서울 송파구에 거주를 하고 있으며 1988년생으로, 직업은 글로벌 광고 에이전시에서 미디어 디렉터였다.

연애 6년 결혼 5년 후 이혼

자녀는 10세 딸을 양육 중이라고 했다

시원 시원하고 분의기를 잡을 줄 아는 남자

경수의 이상형은

"몸과 마음이 건강한 분, 감사와 사과(미안함) 표현을 쑥스러워하지 않는 분을 만나고 싶다"고 했다.

고마움을 그리고 미안함을 표현을 할 줄 아는 사람

살면서 중요하더라 무뚝뚝은 옆에 사람을 속쓰리게도 하니 말입니다

경수는 선물을 준비해 왔다고 했다

당연히 6:6인 줄 알고 준비했는데 7:7이라

솔로녀에게먀 '로또' 선물을 건네며 로또에 당첨이 되듯 우리들의 사랑도 당첨이 되길 바란다는 센스'를 발휘했다

뒤이어 22기 솔로녀들의 '자기소개'와 함께 눈물바다가 된 '솔로나라 22번지'의 모습이 그려져 이들의 '리얼 정체'와 러브라인에 관심이 치솟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