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4회 5회 줄거리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9. 11. 18:16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4회 5회 줄거리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4회 줄거리

귀주는 분수대 데이트에서 오토바이에 부딪힐 뻔한 다해를 구한 과거에 놀라는데..

과거에서 내가 누군가를 구하다니..

순덕은 귀주의 능력이 발현된 것을 축하하며, 서재의 뒤를 열어 선조들의 초능력이 기록된 옛 책들을 찾는다. 순덕은 엄청나게 많은 양의 고서들을 디지털화하는 작업을 하고 있었다. 순덕은 조선시대 인조때의 할머니 기록을 찾으며 특정한 대상을 만나면 발휘되는 능력에 대한 경우들을 말해주는데..

고조부는 불을 뿜는 단순 능력이 있었는데, 전쟁터에서 동료를 만나 능력이 발현된 케이스와 변신능력이 있었던 할머니가 사랑하는 선비를 만나 제대로 된 변신 능력을 발휘한 케이스를 알려준다.

즉, 제대로 된 짝을 만나면 능력이 완성된다는 것.

너한텐 도다해가 바로 그런 존재고.

니가 그토록 바라던 대로 의미있게 능력을 쓴 거잖아.

다해는 거울 앞에서 미래의 귀주를 보고 내려왔는데, 멀쩡한 귀주가 또 있어서 놀라 기절하는데..금고방에서 나오던 동희. 가족들이 다해가 초능력을 알고 쓰러진 것에 걱정하는데, 동희는 수면제 때문에 자고 있는 거라며 만흠에게 다해의 의도를 말하지만, 만흠은 귓등으로도 안듣는다.

한편, 만흠은 잠을 자다 다해가 119에 실려 가는 꿈을 꾸고 일어나는데..다음 날, 이나의 계란 후라이를 부쳐주기 위해 부엌에 있는 다해. 만흠이 피곤한 기색으로 물을 마시러 부엌으로 오자 안부를 묻는데, 다해에게 궁전 찜질방 다니냐며 안 좋은 꿈을 꿨다고 말하자, 다해는 정체가 들통난 것 같아 겁을 먹는다. 다해는 이나에게 계란 못 부쳐줘서 미안하다고 바나나 챙겨주는데 이나는 다해에게 최후의 조언을 해준다.

도망칠 수 있을때 도망쳐요.

 

다해는 어제 본 복동희,복귀주의 초능력을 보고 옷만 챙겨 도망치는데, 밖에서 보던 귀주가 다해를 뒤쫓는다. 궁전 찜질방으로 들어가는 다해.

다해는 백일홍을 만나 복귀주 포기하고 다른 타겟 알아보겠다고 말하자 빚 진돈 얼른 갚으라며 성화다. 백일홍은 사실 다해의 아버지가 죽었을 때 장례식장에 찾아와 아빠 빚 대신 갚으라고 했던 빚쟁이이다.

만흠의 예지몽이 실현

귀주가 찜질방에 오자 형태는 다해에게 이 사실을 알리려는, 다해가 연락을 받지 않아 초조하고, 귀주는 찜질복을 갈아입고 다해를 찾는데..다해가 백일홍에게 엄마라고 말하는 것을 목격한다. 백일홍이 해명하려는 순간, 형태가 소화전을 일부러 터트려 불 소동을 일으킨다. 다해는 사실을 모르고 불 트라우마에 또 납작 엎드려 힘들어하는데, 귀주가 다해를 안아 데려나가려는 순간, 바닥 물에 미끄러져 둘 다 넘어지고 다해는 기절하고 만다. 119에 신고해서 실려가는 다해.

병원에서 다해가 회복하는 동안, 백일홍은 귀주에게 다해의 어린시절 서사를 말해주는데, 다해가 아버지를 잃고 다니던 여고에 불이나 병원비가 없어서 치료를 거부하고 나가려던 걸 불쌍해서 병원비 대신 내주며 살려줬다는 사실을 말한다. 원래 있던 사실에 뻥을 약간 썩어서 말한 것. 그때 이후로 엄마와 딸로 부르기로 했다는 것.

정신차린 다해에게 혼인신고서 꼭 받아오라며 단단히 으르고 돌아가는 백일홍. 만흠과 통화하고 온 귀주는 응급실 접수증 보호자 카네 복귀주 서명을 하고 다해를 집으로 데려간다.

귀주는 과거로 돌아가는 능력이 도다해한테만 일어나는 일에 이유를 알 수 없어서 힘든데.. 그 소리를 들은 다해도 황당하기는 마찬가지인데 귀주는 자신의 초능력이 다해와 연결되어 있음을 말한다.

도다해 과거가 내 미래라는 거.

도다해와의 시간이 나를 끌어당긴다는 거.

 

만흠은 다해에게 비밀을 털어놓은 귀주가 걱정인데, 과거 귀주가 과거로 돌아가는 능력을 잃어버려 좌절할 때 만흠은 자신의 능력이 세속적인 미래만 보여서 다행이라 생각된다며, 조상들이 어줍잖은 영웅 흉내 내서 어떻게 됐냐고(죽어서), 귀주에게도 이제 니 행복만 돌아보고 살라며 호소했었던.

한편, 다해는 방에 틀어박혀 복씨 가족들을 분석하기 시작하는데..

이나는 혜림에게 댄스 동아리 못하겠다고 말하지만 혜림이 그만두지 못하게 구슬리고, 앉아서 댄스 동아리 연습 보다가 핸드폰에 있는 음악 중 에픽하이 원을 선곡해보는데 준우가 나타나 이나의 플레이리스트를 보면서 댄스곡 이걸로 바꾸자며 아이들에게 말한다. 준우를 좋아하는 혜림이 이나와 준우를 질투해 이나를 찾아와 준우에 대해 물어보는데, 혜림의 눈을 본 이나는 혜림의 속마음을 알게 된다.

나랑 친구하고 싶으면 준우 좋아하지 마

이나는 혜림의 마음을 읽고 준우를 재수 없다고 말하는데, 이 말을 준우가 듣고 상처 받아 가버린다. 역시 투명인간일때가 마음 편하다고 생각하는 이나.

헬스장에서 열심히 운동하는 동희. 그레이스는 동희에게 남친하고 바람났는데 왜 응징않하냐고 묻는데, 동희는 문제의 원인을 자신에게서 찾는다.

모든 것의 원인을 내 안에서 찾는 거죠.

내인생 칼자루를 내가 쥐는 거라고.

알아들어?

본연의 나를 찾자

나만 원래대로 돌아가면 모든게 제자리로 돌아올거야.

만흠은 다해가 방에서 나오지 않자 걱정하는데..

만흠은 지금까지 사람들에게 초능력을 드러내면 도망가거나 이용하거나 둘 중 하나의 인간을 보았는데 (다해는 어떤 쪽인지 모르겠다는 반응이고)

귀주는 이제 술을 다 버리며 다시 능력을 발현해보려고 시도한다.

찜질방으로 돌아간 귀주. 다해를 따라 여자 탈의실에 들어가버린;; 정신 차리려고 샤워물 틀고 이동하는데, 다해가 동희 초능력 보고 놀라서 내려오던 길에 마주친 시점이다. 젖은 상태로 왔으니 젖은 상태로 다해에게 보였고, 쓰러지는 다해를 받아주다 다해가 거울에 안비친 귀주를 보고 기겁해서 도망가는 상황.

과거로 갔다온 귀주를 찾아온 다해. 방금 미래의 귀주씨가 왔다갔다며 두 사람의 도장이 찍힌 혼인 신고서를 내민다. 귀주가 미래의 일을 책임질 수 없다고 말하자, 다해는 (마지막 필살기) 학교 다닐때 화재가 났는데 그때 구해준 사람이 귀주씨 같다며, 그때 귀주씨가 구해주지 않았다면 자신은 죽었을 거라며 말한다.

처음부터 귀주씨한테서

그 사람이 보였는데..

어쩌면 그 사람 귀주씨 아닐까요?

나한테 일어난 일이

아직 귀주씨한테 일어나지 않은 거라면..

귀주는 혼인 신고하기 전에 먼저 사랑 해야 되는 거 아니냐며,

우리가 정말 사랑하게 되는지 한 번 봅시다.

그러면서 다해에게 냅다 키스해버린다. 키스엔딩.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4회 줄거리 4화


 

도다해의 말대로 미래의 복귀주가

꽃을 전해줬네요.

꽃을 전해주고 사라진 미래의 복귀주

미래의 복귀주가 자길 잡아주고

거울속에 비치지않았는데

계단 밑으로 내려오니 또 복귀주가 있고

도다해는 그대로 기절 ..

 

사실은 수면제 찬 타를 먹고

그대로 잠들어버렸네요

복동희는 저여자가 엄마차에 수면제를

탔다고 말하지만 복만흠은 지동생한테

건물빼앗길까봐 일부러

없는말 지어내는거라고 생각하네요.

 

복만흠은 도다해가 찜질방에 갔다가

구급차에 실려가는 장면을 예지몽으로 꾸게되네요.

 

복만흠은 도다해가 걱정되어서

당분간 찜질방쪽으로 가지말라고 !

궁전찜질방 ! 도다해는 자기가 살고있는곳을

복만흠이 어떻게 알고있지?

깜놀하고..

복이나는 초능력이 집안내력이라고

말해주지않았냐고 ?

도망칠수 있을때 도망치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진짜 초능력집안인것 같고

다른 타겟 알아보겠다하는데

백일홍은 혼인신고서 받아오라고 하네요

 

엄마라고 부르는 백일홍은

사실 빚쟁이였어요

도다해 아빠가 죽고 빚을

도다해보고 갚으라고 사기치는짓을 시킨것 !

 

도다해가 걱정되어서 따라왔던 복귀주는

가족이 없다던 도다해가 백일홍보고

엄마라 부르는걸 보게되고 !

백일홍은 당장의 상황을 피하려고

노형태에게 화재경보기를 울리게 시키고

경보기가 울리자 트라우마때문에 괴로워하는 도다해

복귀주가 구해준다고 손을 내밀었는데

그대로 뒤로 콰당 넘어지네요

복만흠의 꿈대로 정말 응급실에 오게되네요.

백일홍은 장례식장에 갔는데

어린애가 혼자있었고 빚쟁이들이

몰려왔었다고, 그때 도다해가 큰일을 겪었고

그때이후부터 자기한테 엄마라 불렀다고 !

화재현장에서 살아남은 도다해를 찾아온 백일홍

죽어서말고 살아서 돈 갚으라고 !

너 내 딸하자고 !

이때부터 둘이 같이했네요

복귀주는 손을 잡아준것도

분수대에 꽃을 들고 간것도

미래의 나였다고 !

도다해한테 일어난일이

나한테는 아직 일어나지않았고

도다해의 과거가 나의 미래라고 !

복귀주 죽은 아내 세연이는

죽을때 임신중이었다고 하네요.

복만흠은 세연이가 임신한 아이가

다른 남자 아이라고 !

남자가 있었고 살집도 알아보고 있었다고 !

세연이는 한번도 복만흠의 꿈에

나온적이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가족으로 인정을 안했다고..

 

복동희는 도다해가 의심스럽고

앞으로 낱낱히 살펴보겠다고~

준우는 복이나한테 관심을 보이며

먼저 다가와서 말을 거네요

 

준우를 짝사랑하는 애는 질투하고

속마음으로 준우는 내가 먼저좋아했다고

나랑 친구하고 싶으면 준우좋아하지말라고 !

속마음을 읽고 준우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준우 재수없다고 말하는데..

이말을 마침 준우가 다 듣게되네요

복귀주는 도다해를 만난후

과거에 닿을수있게되자

술을 끊고 자기가 할수 있는일을 하려고 하네요.

술을 다버리고 찜질방에서

도다해가 넘어지던 순간으로 돌아가려고 하는데

한번은 구하려다 여자탈의실에 들어가버리게되고

다시 돌아왔을땐 거울앞 넘어지려던

도다해를 구하게되네요

도다해는 젖은 복귀주를 보면서

방금 과거로 갔다왔냐고?

근데 지금도 미래의 복귀주가 다녀갔다고!

자기한테 혼인신고서를 주고 갔다고 하네요

그리고 옛날에 학교에서 화재가

일어났던 사건을 말하면서

자길 구해준게 복귀주인거 같다고 !

그 사람이 안구해줬으면 난 그날 죽었을거라고!

 

백일홍은 화재사건에서 복귀주가

반장을 잃었던걸 알려주면서

결정적인 순간에 필살기를 날리라고 했네요

복귀주는 미래의 내가 도다해를 구할거다?

그래도 혼인신고서가 먼저오는건

순서가 잘못됐다면서 순서를 바로

잡아야겠다면서 !

당신이 말한 그 미래에 다다르려면

사랑이 먼저 아니냐고?

우리가 정말 사랑하게 되는지 한번 보자고

키스를 하네요.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4회 줄거리 4화

이렇게 끝납니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5회 예고

혼인신고서를 가족들도 알게되는것같고

복귀주는 도다해 구한사람

내가 확실하냐고?